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용군단 야냥 위크오라
221206 - 【사냥꾼】용군단 야수 사냥꾼 위크오라 (UPDATE.221206 / 10.0.2)
용군단 야냥 매크로
221205 - 【사냥꾼】야수 사냥꾼 매크로 (UPDATE. 221205)
** 최소 스킬 이름과 효과를 안다는 전제 하에 작성된 가이드입니다. 이름과 효과는 인게임 내 툴팁에서 확인 바랍니다.
** 현재 야냥 컨셉의 근본적인 딜링 메커니즘을 가이드합니다. 템 파밍 / 티어 셋 / 특성 빌드에 따라 작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** 데미지 딜링을 위한 스킬만 기재하였기에, 실제 상황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. 반복 숙달이 필요한 부분입니다.
0. 야수 사냥꾼 딜링 컨셉
→ 전투 시 버프를 길게 유지하여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딜
※ 주요 유지 버프
(야수) 광기
→ 사냥꾼의 날카로운 사격 스킬 시전 시 야수에게 광기 효과가 부여되며, 야수의 공격 속도 증가
→ 최대 3 중첩 가능, 효과 부여 또는 갱신 후 7~8초 지속
→ 해당 버프가 만료되기 전, 날카로운 사격으로 버프 중첩 및 갱신
(야수) 회전베기
→ 사냥꾼의 일제 사격 스킬 시전 시 야수에게 회전 베기 효과가 부여되며, 야수의 공격이 주위 적에게도 적용
→ 6초 동안 지속되며, 적이 2기 이상일 때 버프 유지
→ 회전베기 버프 만료 직후 갱신하는 것이 가장 효율 적
(공용) 야수의 격노
→ 1분 30초 쿨기, 날카로운 사격 시전 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(평균 30초 대기시간)
→ 해당 스킬의 업타임이 전체 데미지에 큰 기여
1. 단일 대상 딜링 메커니즘
→ 오프닝 딜 사이클
빠른 광기 3 중첩 & 3 중첩 이후 디버프 스킬 및 도핑 사용
살상 명령 > 날카로운 사격 (광기 1) > 날카로운 사격 (광기 2) > 야수의 격노 > 날카로운 사격 (광기 3) > 죽음의 회전 표창 > 장신구 > 살상 명령 > 살상 명령 > 코브라 사격 > 날카로운 사격 (광기 3) > ...
→ 이후 운영
광기 3 중첩 유지
우선 순위에 맞게 스킬 사용
※ 단일 대상 스킬 우선 순위
1. 광기 중첩 및 갱신을 위한 날카로운 사격
2. 야수의 격노
3. 살상 명령
4. 2회 충전된, 또는 그에 준하는 상황일 때 날카로운 사격
5. 죽음의 회전 표창
6. 코브라 사격
2. 광역 대상 딜링 메커니즘
→ 오프닝 딜 사이클
빠른 광기 3 중첩 & 회전 베기 버프 유지
살상 명령 > 일제 사격 (회전베기) > 날카로운 사격 (광기 1) > 날카로운 사격 (광기 2) > 야수의 격노 > 일제 사격 (회전베기) > 날카로운 사격 (광기 3) > 죽음의 회전 표창 > 살상 명령 > 살상 명령 > 일제 사격 (회전베기) > 날카로운 사격 (광기 3) > ...
→ 이후 운영
광기 3 중첩 유지 (만료 전 갱신)
회전 베기 유지 (만료 후 갱신)
회전 베기가 유지된 상태에서 살상 명령 사용
우선 순위에 맞게 스킬 사용
※ 광역 대상 스킬 우선 순위
1. 광기 중첩 및 갱신을 위한 날카로운 사격
2. 야수의 회전베기 버프를 위한 일제 사격
3. 야수의 격노
4. (야수가 회전베기 중일 때) 살상 명령
5. 2회 충전된, 또는 그에 준하는 상황일 때 날카로운 사격
6. 죽음의 회전 표창
7. 코브라 사격 (배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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